SK스토아 앱에 야놀자 입점…휴가철 여행 상품 강화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데이터 홈쇼핑 SK스토아는 휴가철 여행족을 공략하고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야놀자 전용관을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전용관에서는 2만5천여개 국내 숙박 상품을 선보인다. 앞으로 해외 숙박, 티켓, 렌터카 등의 영역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고객들의 여행 수요를 맞춘다는 계획이다.
SK스토아는 야놀자 입점을 기념해 다음 달 한 달간 '썸머 트래블' 행사를 하고 구매 고객에게 최대 5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5% 청구 할인 혜택도 있다.
신희권 SK스토아 커머스사업그룹장은 "여행 전문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모바일 상품력을 강화하고자 야놀자 입점을 추진했다"며 "TV와 모바일을 넘나들며 고객에게 가장 합리적인 상품을 선보이고자 다각도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