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신규 법인 BI 적용한 프리미엄 법인카드 2종 출시

입력 2024-06-19 09:41
롯데카드, 신규 법인 BI 적용한 프리미엄 법인카드 2종 출시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롯데카드는 신규 롯데 법인카드 BI(Brand Identity)를 선보이고, 이를 적용한 첫 상품인 '로카 코퍼레이트' 프리미엄 법인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상품은 '로카 코퍼레이트 제우스' 카드와 '로카 코퍼레이트 포세이돈' 카드다.

로카 코퍼레이트 제우스 카드는 개인사업자 및 소기업 법인회원 대상 상품으로, 지난달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국내 이용금액의 1%, 해외 이용금액의 2%를 롯데법인포인트로 적립한다.

연간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700만원을 넘으면 스페셜 기프트로 매년 롯데 상품권카드 50만원 또는 롯데 기프트카드 50만원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국내 지정 골프연습장 타석 이용권(연 6회), 국내 부티크 호텔 브런치 이용권(연 2회), K공항리무진 무료 이용권(연 2회/편도)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69만5천원, 해외겸용(MASTER) 70만원이다.

로카 코퍼레이트 포세이돈 카드는 모든 법인회원 대상 상품으로,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국내외 이용금액의 0.5%를 롯데법인포인트로 적립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9만5천원, 해외겸용(VISA) 20만원이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