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 '하늘채' 브랜드 이미지 재단장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코오롱글로벌[003070]은 자사의 아파트 브랜드 '하늘채'의 브랜드 이미지(BI)를 재단장했다고 19일 밝혔다.
하늘채의 영문명 중 'H'에 조형미를 더해 하늘채의 첫인상을 상징할 수 있도록 하고, 배경은 짙은 파란색으로 진중하면서도 강한 느낌을 담았다.
단지의 랜드마크 동에는 하늘채 BI를 설치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
커뮤니티 시설, 단지 입구의 문주, 동 출입구, 조경 등의 디자인에도 하늘채 BI 변화를 반영한다.
코오롱글로벌은 오는 4월 분양 예정인 대전 봉명 '유성 하늘채 하이에르'를 시작으로 수주 및 분양 현장에 새 BI를 도입할 계획이다.
코오롱글로벌이 2000년 선보인 하늘채는 '당신의 공간에 하늘을 담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