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신상] 오설록 '바닐라 허니 블랙티'·SPC삼립 '크림대빵'
▲ 아모레퍼시픽[090430]의 차 브랜드 오설록은 프렌치 바닐라 향과 달콤한 꿀의 풍미를 담은 제로 칼로리 홍차 '바닐라 허니 블랙티'를 출시했다. 별도의 꿀이나 시럽 없이 우유에 담그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밀크티를 만들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 애경산업[018250]의 뷰티 덴털 브랜드 바이컬러는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한 구취 관리를 도와주는 '프레시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구취 관리는 물론 잇몸질환 원인균을 99.9%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 깨끗한나라[004540]는 신제품 '깨끗한나라 비데물티슈 닥터비데 센서티브'를 선보였다. 부드럽게 닦고 변기에 버릴 수 있는 화장실용 물티슈다.
▲ LG생활건강[051900]의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는 국내 최초로 글로벌 향료사의 생화캡슐을 적용해 만든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 3종을 선보였다. 기존 제품 대비 향기가 4배 더 오래가고 빨래를 건조기에 돌린 뒤에도 잔향이 두배 더 지속된다.
▲ SPC삼립은 정통 크림빵 출시 60주년을 기념해 기존 제품보다 6.6배 큰 대형 크림빵 '크림대빵'을 선보였다. 제품 후면에는 '크림대빵으로 소두 인증샷 찍기' 등 다양한 챌린지를 적은 크림대빵 사용 설명서를 첨부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