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포인트 적립해주는 쇼핑몰 경유 플랫폼 출시
(서울=연합뉴스) 홍국기 기자 = SK플래닛은 현금성 포인트인 OK캐쉬백을 적립해주는 종합 쇼핑몰 경유 플랫폼 '위주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위주로를 경유해 제휴된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 대비 최대 10%를 OK캐쉬백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기존 OK캐쉬백의 쇼핑 적립 서비스를 분리해 플랫폼으로 출시함으로써 서비스를 더욱 직관적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라고 SK플래닛은 소개했다.
현재 기준 쇼핑몰 44곳이 입점했으며 포인트 적립률은 제휴사별 협의에 따라 매달 달라질 수 있다.
이달 기준으로 위주로를 통해 11번가, SSG, 갤러리아, 더현대닷컴, 쇼핑엔티 등을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5.0%를 적립해준다.
알리익스프레스와 예스24에서는 최대 4.5%의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팡의 경우 건별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탬프 한 개씩 하루 최대 50개를 받을 수 있다.
SK플래닛은 "OK캐쉬백 쇼핑 적립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가파르게 증가하면서 독자적인 플랫폼으로 모습을 갖추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 위주로 고객만 누릴 수 있는 특별 혜택과 편의성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redfla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