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1월 내내 '메가 세일'…이사 가전 등 할인

입력 2024-01-04 06:00
롯데하이마트 1월 내내 '메가 세일'…이사 가전 등 할인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1월 한 달간 새해 첫 온오프라인 통합 할인 행사인 '메가 세일'을 한다고 4일 밝혔다.



메가 세일에서는 봄 이사 철을 앞두고 가전제품과 신학기 태블릿·노트북·모바일 제품 등을 중심으로 캐시백, 모바일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말까지 냉장고·세탁기·에어컨 등 LG전자 행사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690만원 상당 캐시백 혜택을 준다.

특히 이달 5∼8일 구매하면 기존 캐시백에 최대 125만원 할인을 추가해 최대 815만원 상당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삼성전자 비스포크 3도어 김치냉장고와 세탁기와 건조기 원바디, LG전자 오브제 4도어 냉장고와 5벌형 스타일러 등 대형 가전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20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사 예정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고 추후 부동산 계약서를 보여주면 최대 20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아시안컵을 앞두고 TV 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있다.

삼성전자 QLED 4K, LG전자 올레드 4K 또는 QNED 4K 등 TV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45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신학기 수요를 고려해 삼성전자 갤럭시북4 PRO와 LG전자 그램 등 행사상품 구매 시 모바일상품권 등 최대 10만원 상당 혜택을 증정한다.

설 명절을 앞두고 각종 주방가전도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김승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전략팀장은 "새해 첫 세일인 만큼 고객이 많이 찾는 품목을 대상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특히 이사, 혼수 가전 구매 계획이 있는 고객은 1월에 구매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