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홈파티족 잡아라'…연말연시 특수 노리는 유통업계

입력 2023-12-09 07:00
[주말N쇼핑] '홈파티족 잡아라'…연말연시 특수 노리는 유통업계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행사를 마무리한 유통업계가 연말 시즌을 겨냥한 할인 행사를 이어간다. 고물가 여파로 수요가 느는 홈파티 식품·용품부터 크리스마스 선물에 국내외 여행 패키지까지 다양한 상품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 현대백화점 = 더현대서울은 오는 10일까지 4층 가구 행사장에서 프랑스 프리미엄 컬러 가구 브랜드 '포푸스' 팝업 매장을 연다. 또 압구정본점은 같은 기간 지하 2층 각 매장에서 해외 패션 시즌 마감 행사를 하고 인기 의류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 판교점은 262년 역사를 지닌 영국 명품 도자기 브랜드 웨지우드의 크리스마스 특집전을 진행한다.



▲ 이마트 = 창립 30주년 기념 2차 행사로 오는 14일까지 호주산 쇠고기, 한우 불고기, 활전복, 봉지굴을 비롯한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에 대해 최대 50% 할인 또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 SK스토아 = 연말을 맞아 '굿바이 2023 연말 총결산' 프로모션으로 식품, 뷰티,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일반식품 구매 시 쇼핑지원금 10% 할인권을 주고 뷰티·패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적립금을 지급한다.



▲ 쿠팡 =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선물용을 중심으로 약 2만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 오는 30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 '스포츠 초특가 대첩'을 통해 역시즌 여름 상품부터 겨울 방한용품, 스포츠 의류·용품, 아웃도어, 캠핑, 골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1천200여개 상품을 최대 90% 할인한다.



▲ 11번가 = 오는 18일까지 '베트남 여행 페스타' 기획전을 열어 베트남 여행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해 선보인다. 다낭, 나트랑, 호찌민, 푸꾸옥 등 베트남 6대 관광도시 왕복 항공권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5일 오후 8시에는 나트랑 3박 5일 자유여행 패키지를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한다.



▲ G마켓 = 모바일 세탁서비스 '런드리고'와 G마켓·옥션 회원을 대상으로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 이용 쿠폰을 특가에 판매한다.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된 빈대 퇴치는 물론 집 청소, 이불 세탁 등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옥션 애플리케이션 또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컬리 = 오는 25일까지 베이커리, 디저트 등 130여개 상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홀리데이 디저트 페어' 기획전을 한다. 슈톨렌, 파네토네, 팡도르, 부쉬드노엘 등 유럽 전통의 베이커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1일까지는 홀리데이 마켓을 통해 간편식부터 식탁 용구, 파티용품까지 1천300여개 상품을 최대 64% 할인 판매한다.



▲ 위메프 = 오는 10일까지 '플레이위크' 기획전을 하고 문화·공연 티켓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또는 24일까지 열리는 크리스마스 기획전에서는 시즌 상품 250여종을 선보인다.



▲ 티몬 = 오는 23일까지 리빙가전 기획전을 하고 로봇청소기, 스팀다리미, 드라이기, 압력밥솥 등 420여종의 인기 브랜드 가전을 특가에 판매한다. 아울러 오는 25일까지는 50여종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타이틀, 주변기기 등을 염가에 선보이는 기획전이 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