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빅테크기업과 협업 힘주는 11번가…이번엔 MS 브랜드관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11번가는 글로벌 기술기업 마이크로소프트(MS)의 공식 온라인 브랜드관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관에서는 MS의 윈도, 오피스 등 정품 소프트웨어와 삼성, LG를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의 윈도 PC를 판매한다.
최신 버전 윈도, MS 보안솔루션과 함께 오피스 활용 팁과 같은 유용한 정보도 제공한다.
11번가는 향후 MS의 서피스, 엑스박스, 게임패스 등으로 브랜드관 상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다.
11번가는 이번 브랜드관 개관을 기념해 윈도11, MS 365오피스 등 최신 소프트웨어 상품을 최대 20% 이상 할인 판매한다.
AMD, 인텔 등과 협업해 정품 윈도 11이 탑재된 윈도 PC 프로모션도 상시 진행할 예정이다.
11번가는 2021년 8월 아마존, 지난해 6월 애플, 올해 2월 구글 브랜드관을 차례로 개관하며 글로벌 '빅테크' 기업과의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
11번가 박현수 최고사업책임(CBO)은 "MS가 신뢰하는 이커머스 파트너가 돼 고객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는 게 가장 큰 성과"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빅테크 기업들과 협업을 지속해 한국 대표 온라인 플랫폼으로서 11번가의 위상을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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