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신상] 스파오 '데못죽 협업 상품'·레고 '눈 덮인 산장'
▲ 이랜드 스파오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슈퍼 지적재산(IP) '데뷔 못 하면 죽는 병 걸림'(데못죽)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수면 파자마, 스웨트셔츠, 한정판 반소매 티셔츠, 담요 등으로 구성됐다.
▲ 팔도는 '뿌요소다' 특유의 소다맛을 구현한 '뿌요소다 젤리'를 선보였다. 젤리 겉면에 '사우어 파우더'를 뿌려 새콤한 맛을 살렸다.
▲ 정관장의 자연소재 건강식품 브랜드 굿베이스는 '홍삼담은 천마앰플'을 선보였다. 국내산 천마추출농축액과 정관장 홍삼농축액을 앰플병에 담아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레고그룹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레고 눈 덮인 산장' 세트를 출시했다. 매년 연말 겨울 오두막을 테마로 출시되는 '레고 윈터 빌리지 컬렉션'의 최신 제품이다.
▲ 할리스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시즌 메뉴 3종'을 선보였다. '홀리데이 돌체 라떼', '윈터 제주 레몬 애플티' 등 신규 메뉴 2종과 겨울철 대표 메뉴 '우리 고구마 라떼'로 구성됐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