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에스티로더와 '버추얼 뷰티클래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라면세점은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로더와 손잡고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버추얼 뷰티클래스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오후 7시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 웹사이트와 유튜브 신라TV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에스티 로더의 신제품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레스큐 솔루션' 출시 기념으로 마련됐다.
스킨케어 강좌, 고객과의 질의응답(Q&A), 고객과의 실시간 채팅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됐다.
신라면세점은 인공지능(AI) 기반 비주얼 아트테크 기업 비브스튜디오스와 협업해 비행기 일등석 객실 배경의 가상 스튜디오를 구현했고, 가상인간 '신라라'도 선보인다.
중화권 유커(遊客·중국인 관광객)를 겨냥해 중국어 방송도 송출한다.
신라면세점은 코로나19 이후 라프레리, 버버리뷰티 등 유명 화장품 브랜드와 7차례 비대면 뷰티클래스를 개최한 바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혼합 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시도로 풍성한 콘텐츠를 제작해 업계를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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