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국가고객만족도 남성캐주얼 부문 3년 연속 1위

입력 2023-09-06 10:20
LF 헤지스, 국가고객만족도 남성캐주얼 부문 3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093050]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3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3년 연속으로 남성 캐주얼 의류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6일 밝혔다.

헤지스는 ▲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전개 ▲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 ▲ 미래 인재 육성 ▲ 사회적 책임 실천 ▲ 온오프라인 유통 플랫폼 혁신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올해로 브랜드 출시 23년 차를 맞은 헤지스는 전통과 현대적 가치를 조화시킨 다양한 캐주얼 의류로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2007년 중국을 시작으로 대만, 베트남에 잇따라 진출하는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