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멀티저장고' 기능 극대화 2024년형 딤채 신제품 출시

입력 2023-08-31 08:22
위니아, '멀티저장고' 기능 극대화 2024년형 딤채 신제품 출시

채소·과일·밀키트 등 다양한 식재료 보관 '고메 팬트리' 탑재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위니아는 멀티 저장고로서 활용도를 높인 2024년형 딤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신제품은 딤채를 더 편리하고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멀티 저장고로서 확장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새롭게 적용된 '고메 팬트리'(Gourmet Pantry)는 평소에 자주 쓰는 다양한 식재료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개발한 2024년형 딤채의 핵심 기능이다.

고메 팬트리는 스탠드형 467L(리터) 모델의 중실 서랍에 김치 외 다양한 식재료 보관을 원하는 소비자 수요에 따라 적용됐다.

채소, 과일, 밀키트 등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무빙 '고메 트레이'와 다양한 음료 및 주류 등을 편리하게 수납 가능한 '고메 포켓'으로 구성돼있다.

다양한 식재료를 함께 보관해도 냄새가 섞이지 않도록 청정 탈취 기능도 강화했다.

또 원터치 올인원 모드인 '고메 보관 모드'를 사용하면 김치뿐 아니라 채소, 과일, 밀키트, 계란, 육류, 생선 등 다양한 식재료를 한꺼번에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신제품에는 '비건 김치 숙성모드'도 적용됐다. 식물성 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비건 김치를 최적의 숙성 알고리즘으로 맛있게 익혀 오랫동안 보관해 먹을 수 있다.

최신 식문화 트렌드를 반영해 국내 최초로 샐러드 보관 모드와 밀키트 보관 모드도 새롭게 적용했다.

kih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