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일본시장 진출…글로벌 공략 시동

입력 2023-08-30 08:33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일본시장 진출…글로벌 공략 시동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자사의 기능성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다음 달 1일 일본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30일 밝혔다.

피부 진정과 잡티 흔적 관리를 돕는 에이시카365라인 4종이 일본 최대 뷰티 전문 플랫폼이자 멀티 브랜드숍인 아토코스메(@COSME) 12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이 제품은 지난해 2월 국내에서 처음 출시된 이래 30만개에 육박하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지난 6월에는 일본에서 사전 체험 행사를 열어 현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에스트라의 일본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3∼26일 아토코스메 도쿄점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매장에서는 피부 문진 서비스와 샘플 제공 등의 혜택을 준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일본을 시작으로 베트남, 중국 등 아세안(ASEAN) 지역에도 진출해 더 많은 글로벌 고객에게 에스트라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일본 시장에 안착한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에 이어 지난해 라네즈, 올해 헤라를 추가로 선보이며 현지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lucho@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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