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 입은 신선식품…SSG닷컴, '오마이갓!신선'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SSG닷컴은 프리미엄 신선식품에 대한 정보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전하는 '오마이갓!신선' 캠페인을 한다고 24일 밝혔다.
매주 한 개의 신선식품을 선정해 영상 콘텐츠와 라이브 커머스 등으로 그 속에 담긴 이야기를 입체적으로 전달한다.
영상은 상품별 검품·판매 과정을 서바이벌 오디션에 빗대어 풀어내거나 인기 요리사가 산지를 직접 찾아 상품과 레시피를 소개하는 등의 방식으로 재미를 더한다고 SSG닷컴은 소개했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산지와 선별·배송 과정을 소개하는 데 초점을 둔다. 함께 곁들이면 좋은 상품·레시피를 제안하고 연관 상품을 특가에 제공하는 등의 할인 프로모션도 있다.
SSG닷컴은 캠페인 첫 상품으로 샤인머스캣을 선정하고 오는 30일까지 라이브 커머스 등에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업계 최고 수준의 신선식품 매입·관리 역량을 직관적이고 재미있게 전하고자 스토리텔링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