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드아웃·중소기업유통센터, 소상공인 온라인 판매 지원 협약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무신사의 한정판 거래 플랫폼 솔드아웃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8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솔드아웃은 패션·잡화 부문 소상공인이 온라인 플랫폼에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미디어 커머스 콘텐츠를 기획·제작해 판로 확대를 돕는다.
솔드아웃을 운영하는 에스엘디티(SLDT) 김지훈 대표는 "패션 분야에서 잠재력 있는 소상공인의 판로 개척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온라인상에서의 홍보·마케팅 콘텐츠 제작에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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