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개소세 인하 종료 앞두고 QM6·SM6·XM3 할인 혜택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이달 말 개별소비세 인하 종료에 따른 고객 부담을 완화하고자 QM6, SM6, XM3 등 3개 주요 차종에 대해 '즉시 출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달 내 세 차량을 구매하면 6월 구매 혜택과 개별소비세 인하를 더해 수십만원의 할인 효과를 받을 수 있다고 르노코리아는 설명했다.
르노코리아는 이달 구매 혜택으로 전국 영업 전시장의 특별 프로모션 대상인 QM6 퀘스트는 최대 90만원, QM6는 40만원, XM3 및 SM6는 20만원 각각 할인한다.
또 르노코리아 차량을 모빌라이즈파이낸셜(옛 RCI) 할부 상품으로 구매한 이력이 있으면 할부 재구매 시 30만원 또는 최대 1.1% 금리 인하 혜택을 준다.
QM6의 경우 60개월 4.7% 특별 할부, SM6와 XM3는 36개월 3.3% 저금리 할부 상품도 선택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최고 인기 차량인 'QM6 LPe RE' 트림을 이달 할부 구매하면 다음 달보다 총 160만원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다고 르노코리아는 설명했다. 월 구매 혜택 최대 86만원, 할부 재구매 혜택 최대 50만원, 7월 가격 인상분 24만원을 더한 금액이다.
다만 당초 개별소비세가 부과되지 않는 상용차인 스포츠유틸리티차(SUV) 'QM6 퀘스트'는 다음 달에도 가격변동이 없다고 르노코리아는 설명했다.
르노코리아 영업조직 총괄 황재섭 전무는 "개소세 인하 혜택과 7월부터 시행 예정인 과세표준 변화에 따른 가격을 비교해 보면 6월에 구매하는 것이 더 이득"이라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