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PB 전략 통했다…각 카테고리서 판매량 1위

입력 2023-04-05 06:00
롯데마트 PB 전략 통했다…각 카테고리서 판매량 1위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롯데마트는 자체브랜드(PB) '오늘좋은' 상품이 각 카테고리에서 1위를 달성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오늘좋은 흑미밥·단백질바·복숭아 아이스티 제로 등 신상품은 지난 3일 론칭 이후 각 카테고리에서 2위보다 2배가량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오늘좋은 흑미밥은 일반 제조사 브랜드(NB) 상품 대비 15%가량 저렴하고 국산 햅쌀만 사용했다.

오늘좋은 단백질바는 시리얼바 전체 판매량의 20%를 차지하는 등 카테고리 내 압도적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오늘좋은 복숭아 아이스티 제로는 대용량 파우치형으로 출시한 제로 칼로리 상품으로 지난 2일까지 약 2만5천개가량 판매됐다.

롯데마트는 캡슐 커피, 아몬드·오트 드링크 등 PB 신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