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완연한 봄…유통업계, 제철 먹거리·패션행사 풍성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유통업계는 완연한 봄을 맞아 제철먹거리와 패션행사를 마련했다.
▲ 현대백화점[069960] = 24∼26일 점포별로 다양한 행사를 연다.
더현대 서울에서는 지하 1층 행사장에서 '프리미엄 활어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대왕자바리, 줄가자미 등 평소 접하기 어려운 활어회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목동점은 26일까지 봄맞이 코스메틱 페어를 진행해 20%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 티몬 = 티몬은 봄철을 맞아 26일까지 '주말에 어디가' 특별전을 연다.
25일에는 에버랜드 튤립축제 종일 이용권을 판매한다. 대박 2박 3일 자유여행 상품도 준비했다.
▲ G마켓 = 26일까지 '위캔드 마켓'을 연다.
식품, 생필품, 주방용품 등 장보기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최대 50% 할인에 다양한 할인 쿠폰 혜택도 준비했다.
오늘의 핫딜, 스마일프레시 딜, 스마일배송 딜 등 다양한 특가 아이템도 공개한다.
▲ 롯데마트 = 오는 29일까지 농축산물 할인 행사를 연다.
롯데마트는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가락시장 도매법인 '대아청'과 협업해 상생대파를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양파는 20% 할인판매하고 소고기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최대 40% 저렴하게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 30일까지 스프링 러닝 프로모션을 한다.
10개 점포 아디다스 매장에서 러닝 시즌을 맞아 15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1만원과 스크래치 카드 증정 이벤트를 한다.
봄나들이 필수 아이템도 선보인다. '디올',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등 해외명품 선글라스를 할인가에 판매하고, 잠실점에서는 31일까지 '구찌' 선글라스 팝업을 진행한다.
▲ 롯데슈퍼 = 29일까지 '금주의 가격 비상선언 4대 가격 득템 상품' 테마로 할인 행사를 연다.
사과, 참외, 부대찌개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상추, 미나리, 오이 등도 프로모션가에 선보인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