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장보기에 맛집 더하다…'힙스토랑' 프로모션 인기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맛집 콘텐츠와 연계한 장보기 프로모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SSG닷컴(쓱닷컴)은 인기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판매하는 쇼핑콘텐츠인 '힙스토랑'의 지난해 7월∼이달 평균 매출이 행사 이전보다 3배가량 늘었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이달 6∼12일 '트리투바', '구아우쇼콜라', '노티드' 등 디저트 상품을 선보인 '힙슐랭 발렌타인'편 매출은 행사 이전보다 25배 증가했다.
지난해 11월 7∼11일 진행한 'SSG푸드마켓 한우'편의 경우 객단가(1인당 구매액)가 행사 전보다 25%가량 늘었다.
SSG닷컴 관계자는 "트렌디 맛집 인기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힙스토랑과 같은 다양한 장보기 콘텐츠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