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업계, 인기 캐릭터 내세운 크리스마스 팝업 선보여

입력 2022-12-12 06:00
백화점업계, 인기 캐릭터 내세운 크리스마스 팝업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백화점업계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저마다 인기 캐릭터를 내세운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연말을 맞아 타임스퀘어점에서 오는 22∼31일 푸빌라 캐릭터 대체불가토큰(NFT)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푸빌라는 하얀 곰을 닮은 솜뭉치 캐릭터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푸빌라를 비롯해 여우, 너구리 등 다양한 캐릭터 조형물을 선보인다.

라운지 이용권, 대리 주차 이용권 등 오프라인에서 누릴 수 있는 NFT 등급별 혜택도 소개한다.

또 타임스퀘어점 정문 광장에 17m 크기의 초대형 푸빌라 조형물을 31일까지 설치해 볼거리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거쳐 금 5돈 푸빌라 피규어와 푸빌라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푸빌라 소사이어티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푸빌라와 찍은 인증샷과 해시태그를 올리면 추첨을 거쳐 피규어를 증정한다.



롯데백화점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5∼25일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잔망루피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잔망루피 팝업에서는 문구, 모바일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잔망루키 아이템을 판매한다.

대표상품은 산타 모자를 쓴 루피가 크리스마스트리를 안고 있는 산타루피 인형 등이다.

또 약 165㎡(50평) 규모의 포토존을 설치해 방문객이 인증샷을 찍을 수 있도록 했다.

잔망루피 팝업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미디어(SNS)에 올리면 선착순으로 잔망루피 굿즈를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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