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신상] 정관장 '천녹 비스트롱'·폴 바셋 '우유·라떼 푸딩'
▲ 해태제과는 초코바 자유시간에 짭짤한 맛을 더한 신제품 '자유시간 솔티드 아몬드 카라멜'을 출시했다. 자유시간의 크기(미니·빅)나 견과류(아몬드·땅콩)에 변화를 주고, 고수했던 달콤함에 짠맛을 더했다.
▲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브랜드를 통해 최상위 등급(SAT) 녹용에 녹미(사슴꼬리) 등을 함유한 신제품 '천녹 비스트롱'을 출시했다. 녹용과 홍삼, 녹미, 흑마늘, 마카, 오미자, 복분자 등 스태미너 대표 원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 매일홀딩스[005990]는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을 통해 푸딩 2종을 선보였다. 푸딩은 폴 바셋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품군으로 우유의 고소한 맛을 담은 '폴 바셋 우유 푸딩'과 커피 향과 풍미를 담은 '폴 바셋 라떼 푸딩'이 출시됐다.
▲ 하림[136480]이 국내산 닭고기를 비롯해 14가지 천연재료를 30시간 이상 진하게 우려내 만든 소스인 '치킨스톡'을 출시했다. 국내산 닭고기에 양지, 사태, 표고버섯, 멸치, 다시마, 각종 야채 등 천연재료를 진하게 우려낸 제품이다.
▲ 오리온[271560]은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 식물성 100%' 2종을 출시했다. 건강한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순식물성 원료만으로 만든 제품으로 '오!그래놀라 통과일'과 '오!그래놀라 통넛츠'가 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