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기 전에 찰칵"…GS25, 인증샷 열풍에 생크림도넛 인기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구매 인증샷을 소셜미디어(SNS)에 올린 뒤 상품을 맛보는 소비 트렌드가 부상하고 있다.
GS25는 지난 10월 선보인 생크림도넛 솔티밀크·슈크림 등 2종이 구매 인증샷 디저트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출시 후 오픈런을 해야 구매할 수 있을 정도의 인기 상품으로 등극해 구매 인증샷을 올리는 소비자가 늘었다고 GS25는 설명했다.
이에 생크림도넛 2종은 출시 일주일만에 디저트 카테코리 매출 1위에 올랐다.
생크림도넛 2종은 GS25가 매일유업[267980]과 전문점 도넛 콘셉트로 기획한 디저트 상품이다.
GS25는 내달 중 생크림도넛 신상품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