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성큼 다가온 추위…절임배추 기획전·겨울의류 할인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유통업계는 김장철을 맞아 절임배추 기획전을 준비했다. 아울러 뚝 떨어진 기온에 겨울의류도 할인 판매한다.
▲ 티몬 = 내달 11일까지 절임 배추를 비롯해 각종 김장 재료 및 용품 기획전을 선보인다.
고창, 괴산, 해남 등 지역별 절임 배추를 할인 판매하고 도착 날짜를 설정할 수 있도록 예약 배송제를 시행한다.
새우젓·고춧가루·다진 마늘 등 김장 재료와 돼지고기·고구마 등 김장 곁들임 음식도 할인 판매한다. 또 김장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를 위한 포장김치도 선보인다.
기획전 기간 금액별로 10∼2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홈플러스 = 내달 23일까지 절임배추, 총각무, 김치양념 등을 사전 예약 판매한다.
19일까지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절임배추를 20% 할인해 판매한다. 총각무와 김치양념도 기획가로 판매한다.
사전예약 상품은 내달 9일∼12월 16일 순차 배송할 예정이다.
▲ 더블유컨셉 = 31일까지 '2022 윈터페스타'를 열고 겨울 의류 준비에 나선 소비자를 겨냥해 250여개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17∼24일에는 아우터, 스웨트셔츠, 니트, 하의, 신발 등 인기 카테고리에서 상품기획자(MD)가 추천하는 상품을 주로 선보인다.
25∼31일에는 인기 브랜드에 초점을 맞춰 전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 기간 일주일 단위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갤러리아백화점 = 30일까지 개점 43주년을 기념해 전점에서 상품행사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축하메시지를 작성하면 적립금 등을 추첨해 증정한다.
명품관에서는 '델보'(DELVAUX), '어플릭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광교점에서는 내달 20일까지 네덜란드 브랜드 '익시'에서 선보이는 반 고흐 특별전을 진행한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