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유통군 8개 계열사 혜택 모은 '롯키데이' 행사

입력 2022-10-20 06:00
롯데, 유통군 8개 계열사 혜택 모은 '롯키데이' 행사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 유통군은 8개 계열사가 함께하는 통합 마케팅 행사 '롯키데이'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7일부터 내달 9일까지 2주간 열리는 행사에는 롯데백화점과 마트, 슈퍼, e커머스, 코리아세븐, 홈쇼핑, 하이마트, 멤버스 등 8개 계열사가 총출동한다.

롯데 유통군 출범 이후 처음 선보이는 통합 행사로 24일부터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사전 행사를 연다.

롯데온에서는 버버리, 입생로랑 등 인기 브랜드 55개를 선정해 최대 50% 할인한다.

백화점·마트 등의 행사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과 카드사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첫날인 24일에는 벨리곰 굿즈가 들어있는 럭키박스를 1천개 한정으로 선보이고,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벨리곰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롯데홈쇼핑에서는 170억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고, 단독 상품을 최대 90% 할인한다.

롯데마트는 본행사가 시작되는 27일부터 한우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롯데슈퍼는 신선식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롯데는 또 행사 메신저로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벨리곰을 선정하고 롯데 유통사 매장에서 만난 벨리곰과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