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인도 대형 미디어그룹 마케팅 어워드서 은상

입력 2022-10-06 09:03
이노션, 인도 대형 미디어그룹 마케팅 어워드서 은상

현대차 인도법인·유니버설 뮤직 협업 캠페인 '현대 스포트라이트'로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이노션[214320]은 인도의 권위 있는 마케팅 시상식인 '2022 ET SPOTT 어워드'에서 뮤직비디오 마케팅 캠페인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ET SPOTT 어워드는 인도 대형 미디어그룹인 이코노믹 타임스가 주최하는 영상·오디오 콘텐츠 분야의 마케팅 시상식이다.

이번에 은상을 수상한 작품은 현대차[005380] 인도법인과 유니버설 뮤직 그룹 인디아가 협업해 만든 유튜브 채널 '현대 스포트라이트' 캠페인이다. 현대차 인도법인의 첫 뮤직 플랫폼 사업으로 기획된 프로젝트다.

이번 캠페인은 현대차가 인도의 젊은 세대와 소통하고자 유튜브와 음악을 활용한 점이 특징으로, 현재 이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하는 아티스트의 출품작만 250건이 넘고 11만명 이상이 유튜브 채널을 구독했다.

이노션 윤학노 일반지역본부장은 "새로운 방식으로 광고주는 물론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이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선사하고 나아가 인도의 권위 있는 어워드 수상까지 이어졌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hanajja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