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공채 설명회서 메타버스 '미니버스' 첫 공개

입력 2022-09-26 15:12
엔씨소프트 공채 설명회서 메타버스 '미니버스' 첫 공개

"신입 공채 설명회,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엔씨소프트[036570]는 올해 신입사원 공개채용 설명회를 다음 달 초 온라인·오프라인에서 연다고 26일 밝혔다.

첫 번째 행사인 채용 설명회는 다음 달 5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채용 담당자가 선발 과정을 설명하고 입사 시 필요한 조언을 해 준다.

사전 신청자 중 선발된 사람은 엔씨소프트 판교 사옥에서 오프라인 현장 참여가 가능하며, 설명회 전 사옥 투어와 별도의 질의응답 기회도 주어진다.

두 번째 행사인 직무 설명회는 이틀 뒤인 7일 엔씨소프트 신규 메타버스 플랫폼인 '미니버스'를 통해 진행된다.

직무 설명회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미니버스는 아바타를 통해 3D 공간에서 다양한 온라인 모임을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이다. 지원자들은 캠핑 콘셉트로 구현된 미니버스 설명회장에서 사옥 투어, 채용 홍보 영상 시청, 채용 상담 등으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오프라인 채용 설명회 및 메타버스 직무 설명회 참여 신청은 오는 30일까지 엔씨소프트 채용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신입 공채 서류 접수는 이달 30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며, 이후 인·적성검사와 면접 전형을 통해 입사자를 선발한다. 모집 직군은 개발·사업·경영지원 3개 분야로, 일부 개발 직군은 서류전형과 함께 온라인 코딩 테스트를 진행한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