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가을 의류 신상품 행사…캠핑·나들이용 먹거리 할인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유통업체들이 가을 겨울철 의류 신상품을 선보이고 캠핑·나들이용 먹거리 등을 할인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자체 캐시미어 브랜드 '유닛'이 입점한 점포에서 주말 캐시미어 카디건과 크루넥, 머플러 등을 선보인다.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공간에서는 28일까지 '예스트', '꼼니노' 등 신진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를 모아 소개한다.
인천점에서는 18일까지 인기 유아차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상품권을 주는 프로모션을 한다.
▲ 롯데마트 = 21일까지 자체 브랜드 '룸바이홈'의 주방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골드 프라이팬 시리즈 전 품목은 50%, 세라미카 냄비 전 품목은 30% 할인 판매한다. 룸바이홈의 침구류 중 순면 차렵이불은 '1+1'로 판매한다.
▲ 홈플러스 = 21일까지 신선식품, 델리상품, 밀키트 등 캠핑·나들이 먹거리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보리먹고 자란 삼겹살'은 17∼18일 50%, 양념육 6종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세계맥주 30여종은 4캔 9천원에, 봉지라면 번들(묶음) 15종은 각 2천500원에, 봉지스낵 20여종은 '2+1'로 판매한다. 밀키트 7종은 행사카드 구매 때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 마켓컬리 = 22일까지 반려동물 관련 상품 1천200여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온라인 펫페어' 행사를 한다. 사료와 반려동물용품, 반려동물의 털과 냄새 관리에 특화된 공기청정기 등 펫가전 등을 선보인다. '하림펫푸드', '네이처 코어', '바잇미', '웰츠', '골드로니' 브랜드 상품에는 20% 할인이 가능한 다운로드 쿠폰을 준다.
▲ W컨셉 = 21일 오전 10시까지 한국패션산업협회와 함께 '트렌드페어' 기획전을 연다. 유망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를 발굴해 육성하는 취지로 지난달 24∼2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렸던 '2022 트렌드페어'의 온라인 후속 행사로, 트렌드페어를 통해 W컨셉에 신규 입점한 15개 브랜드 등 49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모아서 소개한다. 소개 브랜드에 한해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