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일본 공식 진출…온·오프라인 입점

입력 2022-09-15 09:34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일본 공식 진출…온·오프라인 입점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브랜드 라네즈가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섰다.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가 14일 일본의 뷰티정보 플랫폼인 아토코스메 온라인과 도쿄 하라주쿠점에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라네즈는 일본에 쿠션 제품인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시카슬리핑 마스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라네즈의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는 공식 진출 전부터 일본의 리뷰 플랫폼에서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등 현지 고객들의 관심이 크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전했다.

노은석 라네즈 GTM 디비전장은 "일본에서 라네즈 대표 제품이 입소문을 타며 현지 유통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아왔다"면서 "앞으로 브랜드 대표 제품을 현지에 더 많이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현재 일본에서 라네즈 외에도 에뛰드, 이니스프리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