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신상] 파리바게뜨 '육즙 가득 핫도그'·풀무원 '키즈 맞춤식 덮밥소스'
▲ SPC그룹의 파리바게뜨는 '육즙 가득한 핫도그' 2종을 출시했다. '스파이시 미트칠리 핫도그'와 '톡톡 콘치즈 핫도그'로 간식이나 술안주로 즐기기에 좋다.
▲ 푸드테크 기업 이그니스는 이달 26일 개폐형 마개 알루미늄 캔에 담은 가향 물 제품 '클룹'을 출시한다. 알루미늄 캔은 재활용률이 75%에 달하는 데다 가볍고 내구성이 강해 운송비용을 줄일 수 있다. 제품은 사과·복숭아향 물과 레몬·포도향 탄산수 총 4종이 출시된다.
▲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눈 건조·피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제 '루테인지아잔틴 트리팩트'를 출시했다. 루테인지아잔틴 복합 추출물에 오메가3 성분과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 추출물)을 더한 제품으로, 청소년부터 중·장년층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프리미엄 유당분해 우유 '내 속이 편안한 우유'를 출시했다. 서울우유는 이번 제품에 신효소공법을 적용해 유당을 분해하면서도 우유 본연의 고소한 맛을 구현했다.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까지 함유됐다.
▲ 풀무원식품은 돌 이후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키즈 맞춤식 덮밥소스' 4종을 출시했다. 평소 채소 섭취를 꺼리는 아이들이 균형 있는 식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육수와 토핑을 만드는 데 각종 채소를 활용했다. 제품 1팩(160g)당 평균 93.7g의 채소를 담았고 평균 나트륨 함량은 180㎎으로 순한 편이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