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김치냉장고 부문 9년 연속 1위

입력 2022-05-17 09:07
위니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김치냉장고 부문 9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위니아[071460]는 '딤채'가 올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김치냉장고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NBC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경쟁력 측정 지표다.

딤채는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구매 의도 등 주요 항목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으며 1위의 영예를 안았다.

딤채는 2004년부터 현재까지 총 18차례 김치냉장고 부문 1위에 올랐으며, 2014년부터는 9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다.

위니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혁신적 기술 개발과 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김치냉장고 대표 브랜드로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ih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