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멤버십 내세운 쓱닷컴-지마켓글로벌, 신규고객 유치 본격화

입력 2022-05-12 11:37
통합 멤버십 내세운 쓱닷컴-지마켓글로벌, 신규고객 유치 본격화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그룹은 SSG닷컴(쓱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 클럽'을 12일 출시하고 신규 고객 유치에 나선다고 밝혔다.

우선 쓱닷컴은 배우 구교환, 한소희를 모델로 발탁하고 내달 말까지 총 5편의 브랜드 광고를 내보낸다.

론칭편, 통합편, 적립 및 할인편 등으로 제작된 광고는 텔레비전과 유튜브는 물론 스타필드 미디어 타워, 인천 SSG랜더스필드 야구장 전광판 등을 통해 고객과 만난다.

쓱닷컴은 또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 2개월의 무료 이용 기간을 제공하고 무료배송 쿠폰 등을 추가로 발급한다.

선착순 가입 고객 1만명에게는 7만원 이상 구매 시 SSG머니 5천원을 돌려준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지마켓글로벌의 경우 지난달 27일부터 통합멤버십 가입을 먼저 오픈했는데 일평균 가입자 수가 전년 동기 대비 50% 이상 증가하는 등 신규 고객 유입 효과가 뚜렷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객 의견을 수렴해 통합 멤버십 혜택을 더 다양하게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