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디지털 채널서 '나의 프라이어리티 뱅킹' 캠페인

입력 2022-04-05 10:02
SC제일은행, 디지털 채널서 '나의 프라이어리티 뱅킹'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이지헌 기자 = SC제일은행은 대표 자산관리 고객 그룹을 지칭하는 '프라이어리티 뱅킹' 브랜드의 인지도 강화를 위해 유튜브 등 디지털 채널에서 '나의 프라이어리티 캠페인'을 한다고 5일 밝혔다.

댄서 허니제이 등 인플루언서들이 등장해 인생 이야기와 삶의 우선순위, 돈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인터뷰로 풀어내는 모습을 캠페인 영상으로 만들었다.

프라이어리티 뱅킹은 SC제일은행 모회사인 SC그룹 전략적 우선순위에 따라 부유층에 집중하면서 자산관리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SC그룹 대표 자산관리 브랜드다.

일정 금액 이상의 자산을 예치한 고객에게 전담 매니저(PB RM)를 두고 자산관리 서비스와 투자 상담과 재무 관리, 세무 자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p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