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클라우드, 대규모 경력사원 공개 채용 시행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지난 1일 클라우드 전문기업으로 출범한 NHN[181710] 클라우드는 '2022 시즌채용-스프링(Spring)'을 통해 첫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NHN클라우드는 개발, 인프라, 사업·영업, 기술지원, 인공지능(AI), 보안 등 6개 부문에 걸쳐 00명을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두 차례로 나누어 접수가 진행된다.
1차 채용은 오는 13일까지 NHN클라우드 시즌채용 사이트를 통해 원서접수를 받고, 2차 채용은 25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이뤄진다.
경력직의 채용 지원과 면접 참여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일반적으로 요구하는 자기소개서 작성을 생략하고 경력사항 중심으로 지원서를 작성하도록 했다.
NHN클라우드는 새로운 시작을 함께할 인재들을 환영한다는 의미를 담아 입사자 전원에게 웰컴 보너스 200만원을 지급한다. 코로나19로 인한 팬데믹 상황이 종료된 이후에도 기본 주 4일 재택근무를 지속 시행함으로써 유연한 근무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NHN 클라우드는 앞으로도 분기마다 실력 있는 인재들이 정기적으로 입사할 수 있도록 시즌제 채용을 할 계획이다.
NHN클라우드 백도민 대표는 "클라우드 시대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우수한 인재 확보가 기업의 미래를 결정짓고 주요한 요소가 되었다"며 "새로 출범한 NHN클라우드와 함께 경쟁 속으로 뛰어들어 업계를 리딩할 인재들과의 미래가 기대되는 만큼 지원자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을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