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L&B,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 출시

입력 2022-03-30 11:35
신세계L&B,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 출시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신세계L&B는 30일 신규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신세계그룹의 주류 전문회사인 신세계L&B가 자체 발포주 브랜드를 내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세계L&B는 "레츠는 회사의 역량을 담아 만든 스페인산 발포주로 높은 보리 함량을 통한 풍성한 몰트 맛과 가성비가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레츠의 맥아 비율은 9%,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우창균 신세계L&B 대표는 "이번 발포주 브랜드 론칭으로 와인 1위 수입사를 넘어 진정한 종합 주류 유통 전문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