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사회적 가치 실천하는 소비 제안 캠페인 시작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위메프는 사회적 가치(소셜밸류)를 실천하는 '위메이크잇(WE MAKE IT)'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더 나은 일상을 위한 발견'을 슬로건으로,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쓰레기 없애기) 관련 상품을 창작자들과 협업해 제작하고 고객에게는 가치 소비를 제안한다.
이달부터 유기농·천연재료 립밤·립스틱 브랜드인 '율립'과 함께 캠페인 영상을 제작하고 립밤 재고분을 크레용으로 새활용(업사이클링)한 사은품을 제품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준다.
전하나 위메프 기업브랜딩 팀장은 "창작자와 협업하는 상품 브랜딩 외에도 지속 가능한 브랜드를 발굴해 함께 성장하면서 가치 소비 상품 범위를 넓혀나가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