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출시 기념 행사

입력 2022-03-01 11:00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출시 기념 행사

(서울=연합뉴스) 김영신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2022년형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출시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무풍 미리 장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2022년형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제품,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에 매장에서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I 시리즈를 구매하면 창문형 에어컨 '윈도우 핏' 또는 로봇 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을 무상으로 증정하고 최대 20만원 상당의 에어컨 추가 설치비를 지원한다.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II 시리즈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최대 40만원 상당의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달 17일 출시된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직바람 걱정 없이 소비전력까지 줄여 주는 '무풍냉방'과 서큘레이터 팬을 활용해 사각지대 없이 빠르고 강력한 냉방을 구현하는 '하이패스 서큘냉방' 기능을 갖췄다.

또한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전 모델에 청정 기능이 탑재돼 사계절 공기청정기로 사용할 수 있다. '무풍청정' 기능을 적용하면 차가운 바람이 직접 닿는 걱정 없이 효과적인 실내 공기 질 관리가 가능하다고 삼성전자는 소개했다.

신제품에는 패브릭(Fabric)이 적용되고 다양한 색상을 갖추고 있으며, 제품 하단의 아트 패널을 본체 색상과 소비자 취향에 따라 별도로 구매해 교체할 수 있다.



벽걸이형을 포함해 2022년형 가정용 무풍에어컨 제품에는 국내 최초로 탄소 배출량을 줄여 주는 친환경 냉매 R32를 적용했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무풍에어컨 갤러리 모델에는 태양광으로 충전 가능한 친환경 솔라셀 리모컨이 탑재된다. 이외에 냉방 면적 81.8·75.5·65.9㎡ 제품에는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모델이 도입됐다.

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