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설 연휴 유통업계, 먹거리·선물 행사

입력 2022-01-29 07:00
[주말N쇼핑] 설 연휴 유통업계, 먹거리·선물 행사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설 연휴 기간 백화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다양한 선물 할인행사를 연다. 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시회도 선보인다.

대형마트에서는 명절 먹거리 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백화점 = 잠실점에서는 내달 2일까지 키즈·베이비 설 선물 상품전을 열고 설빔과 신학기 책가방 등을 선보인다.

본점에서는 3일까지 올젠, 닥스셔츠 등 남성 의류를 최대 70% 할인한다.

연휴 기간 가족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시도 마련돼있다.

본점에서는 반고흐가 남긴 명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반 고흐 인사이트 : 더 씨어터' 전시회가, 동탄점에서는 인상주의 작품을 3D 디지털로 구현한 '라스팅 임프레션즈' 미디어아트 전시가 열린다.

▲ 갤러리아백화점 = 압구정 명품관에서는 내달 3일까지 이탈리아 플라스틱 리빙 브랜드 '카르텔'의 팝업 매장을 연다.

이 기간에는 또 국내 가구 디자이너의 대표작을 소개하는 '아이앰히어' K-가구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2일까지 덴마크 디자인 스토어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의 빅 토이 상품을 50% 할인한다.

▲ 롯데마트 = 29∼31일 나물과 모둠전 등 명절 상차림 음식을 판매한다.

엘포인트 회원에게는 소고기는 30%, 사과는 20% 할인판매하고 제수용 곶감과 명태살 등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 홈플러스 = 내달 2일까지 축산물과 과일, 수산물 등을 할인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소고기를 최대 40% 할인하고, 제수용 사과와 배, 삼치 등은 20% 할인한다.

간편한 상차림을 돕는 냉동 전류와 튀김류 10종은 2개 구매 시 20% 할인 판매한다.

또 내달 9일까지 어린이들을 위한 캐릭터 완구 200여종을 최대 80% 할인한다.

▲ 롯데온 = 연휴 기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e쿠폰 행사를 연다.

롯데호텔 잠실 라세느 식사권 등 매일 10개의 e쿠폰을 할인 판매한다. 설 선물을 아직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모바일 상품권은 최대 3% 할인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