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모바일 앱 '로카앱' 전면 개편…고객 중심 콘텐츠 강화

입력 2021-10-18 09:33
롯데카드 모바일 앱 '로카앱' 전면 개편…고객 중심 콘텐츠 강화

4년만에 바꿔…본인 명의 카드 없어도 준회원 이용 가능



(서울=연합뉴스) 심재훈 기자 = 롯데카드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로카앱(LOCA APP)'을 전면 개편해 고객 중심으로 디자인과 콘텐츠를 강화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앱 전면 개편은 2018년 이후로 4년 만이다.

고객의 서비스 이용 동선을 기반으로 서비스 배치와 구조를 재편해 고객이 더 편하게 앱을 이용할 수 있게 했다.

고객 사용 빈도가 높은 카드 매니저, 카드 이용정보, 지난달 이용금액, 이용대금명세서 등을 앱 상단에 배치해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고객의 이용 패턴과 소비성향 데이터를 분석하고 300여개의 선호예측 모델을 개발해 앱의 개인화 서비스를 더욱 정교하게 개선했다.

본인 명의 롯데카드가 없더라도 준회원으로 가입해 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 고객 저변을 넓혔다.

president2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