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가을 맞아 골프의류·보습 제품 할인 판매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유통가는 본격적인 가을철을 맞아 아웃도어·골프 의류와 보습 제품, 제철 수산물 등을 할인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강남점은 10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골프/스포츠 가을 패션 특집전'을 열고 보그너, MU스포츠, 와이드앵글, 휠라 등 브랜드의 티셔츠와 운동화, 재킷 등을 할인 판매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13일까지 3층 행사장에서 아디다스골프, 르꼬끄골프, 볼빅 등의 골프의류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2층 행사장에서는 컬럼비아, 블랙야크, 머렐, 아이더 등 아웃도어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069960] = 무역센터점은 10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여성 가을 의류 종합전'을 열고 파비아니필립피, 비비안웨스트우드, 엠포리오아르마니 등의 이월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목동점은 같은 기간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골프웨어 종합전' 행사를 한다. 보그너, 쉐르보, 잭니클라우스 등 10개 브랜드가 참여해 재킷·티셔츠·바지 등을 판매한다.
판교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나뚜찌, 실리트, 오덴세 등 리빙 브랜드의 가구와 식기 등을 할인 판매한다.
▲ CJ올리브영 = 14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바디케어·패드 대전' 행사를 열고 환절기 보습을 위한 보디워시·로션과 핸드크림, 바디 미스트 등 보디케어 용품 150여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스킨케어용 패드와 시트 마스크팩 등 150여종 패드 상품은 최대 55% 할인해 판매한다. 행사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사면 대표 상품 체험분을 모은 키트를 선착순으로 준다.
▲ G마켓 = 10일까지 '3M 슬기로운 청소생활' 기획전을 열고 청소 필수 아이템과 생활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정전기 청소포, 무세제 인덕션 전용 클리너, 다용도 폼 양면테이프 등을 판매한다. 모든 고객에게 30% 할인쿠폰을, 유료 회원제인 스마일클럽 고객에게는 33% 중복할인쿠폰을 준다.
▲ 마켓컬리 = 21일까지 제철을 맞은 수산물 110여개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가을 수산물 대축제' 행사를 한다. 전어는 최대 20%, 새우는 최대 25%, 가을 햇꽃게는 21% 할인 판매한다. 해양수산부와 함께 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의 일환으로 20% 할인쿠폰(최대 1만원 할인)도 준다.
▲ 11번가 = 31일까지 경기도사회적경제센터와 협업해 경기도 소재 사회적기업들의 상품 200여종을 할인 판매한다. 취약계층을 고용하고 있는 '아로마빌 커피', 발달장애인을 지원하는 '꿈틀협동조합', 동물성 재료를 사용하지 않는 '비건프렌즈', 일정 판매수익금을 이웃 주민과 나누는 '잔다리마을공동체' 등 34개 기업이 참여해 들기름과 비건 핫도그 등을 판매한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