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대형마트, 먹거리·여름상품 할인 행사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대형마트는 광복절 연휴를 맞아 먹거리 할인 행사를 한다. 여름 시즌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 이마트 = 16일까지 'e-날 특가 행사'를 열어 먹거리 할인 판매 등을 한다.
15일까지 국산 두부와 즉석국탕, 분말·고형 카레, 짜장, 냉동 돈가스 전 품목은 1개 구매 때 1개를 추가로 준다. CJ 냉동 군만두, 냉장 닭가슴살 전 품목, 과일 통조림 전 품목 등은 2개 구매 때 50%를 할인한다.
16일까지 세탁세제와 치약 등 생필품 최대 50% 할인 행사도 한다.
▲ 홈플러스 = 25일까지 의류와 잡화, 침구, 캠핑용품 등 여름 시즌 상품 5만3천여종을 최대 50% 할인하는 '슈퍼 클리어위크' 행사를 한다.
맨투맨 티셔츠와 바지, 원피스 등을 '1+1'로 판매하고 양말과 스타킹(1∼5족)을 1천원에 판매하는 '천원의 행복' 행사도 있다.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자체브랜드인 시그니처 캠핑용품 등을 20%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해외패션 편집매장인 '롯데탑스'는 전국 40개 매장에서 70여개 해외 명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하반기 롯데탑스 데이' 행사를 한다. '롯데탑스 데이'는 매장에서 할인 판매되던 가격에 10∼30%를 추가로 할인하는 행사다. 핸드백과 지갑, 의류, 스니커즈, 홈 인테리어 소품 등을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 15일까지 압구정본점 5층 행사장에서 티셔츠와 바지, 아우터 등 유아동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
같은 기간 천호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닥스핸드백, 메트로시티주얼리 등 6개 브랜드의 여름 잡화를 모아 판매한다.
목동점은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올젠, 앤드지, 캠브리지 등 10개 브랜드의 남성 의류를 모은 '남성패션 제안전'을 연다.
▲ 쿠팡 =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이월 상품 등을 한곳에 모아 소개하는 '씨, 애비뉴(C.AVENUE) 디자이너 브랜드 위크' 행사를 18일까지 한다. 더스톨른가먼트, 더스튜디오케이, 디와이에스 등 32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의류와 주얼리, 가방, 신발, 패션 액세서리 등 1천여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