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초복 앞두고 보양식 할인…장마용품 할인전도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오는 11일 초복을 앞두고 백화점들은 여름 의류 침구류를, 대형 마트는 보양식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 쇼핑몰은 장마 용품을 할인가에 내놓는다.
▲ 롯데백화점 = 11일까지 노원점 4층 행사장에서 아이더, 블랙야크, 크록스, 폴햄 브랜드 등이 의류와 침구류 등 여름 상품을 할인한다. 청량리점은 15일까지 3층 샤롯데홀 행사장에서 코데즈컴바인이너웨어, 숲, 플라스틱아일랜드 등이 참여한 '핫 썸머 영캐주얼 특가전'을 열어 여성 의류와 남녀 속옷을 할인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14일까지 B블럭 1층 행사장에서 뉴발란스 상품을 제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신촌점은 11일까지 지하 2층 행사장에서 미소페, 소다, 만다리나덕 등 11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여름 잡화 종합전'을 한다. 같은 기간 목동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여름 정장 특가전'을 열고 정장·넥타이 등 이월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 롯데마트 = 14일까지 수박, 칼라대추방울토마토, 옥천 햇 초당옥수수, 아보카도 등 과일과 채소를 특가로 선보인다. 이들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맛에 만족하지 못하면 무조건 교환이나 환불해주는 '100% 맛보장' 제도도 운영 중이다. 같은 기간 레토르트 삼계탕, 대형 전복·장어·문어, 통 민물 장어덮밥 등 보양식품도 할인한다.
▲ 홈플러스 = 14일까지 '복날 맛집' 행사를 통해 생닭, 찹쌀, 삼계용 수삼 등 보양식 재료를 선보인다. 포도, 천도복숭아, 멜론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2천∼3천원 할인 혜택을 준다. 데워서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식 삼계탕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10% 할인한다.
▲ G마켓 = 11일까지 '펨퍼스 베이비 드라이 팬티형 기저귀',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페브리즈 향균플러스' 등 장마 용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전 고객에게 15% 중복쿠폰을, 유료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20% 중복할인 쿠폰을 준다.
▲ 옥션 = 11일까지 '아이스한 여름에 맥심&카누 못 참지!' 기획전을 열어 맥심과 카누의 인기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모든 회원에게 7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천원 할인받을 수 있는 8% 쿠폰을 주고, 스마일 클럽 회원에게는 10% 쿠폰을 한 장 더 지급한다.
▲ 11번가 = 11일 '7월 월간십일절' 행사를 통해 우비, 장화, 제습기, 슈드레서 등 장마 용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호캉스족을 위한 국내 호텔 숙박권도 특가로 선보인다.
young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