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신상] 조선호텔 '어린이김치'·아워홈 '벙커전'
▲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어린이 전용 김치인 배추김치·백김치·백깍두기 3종을 출시했다. 식품 첨가물이나 화학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았고 어린이들이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잘려 있다.
▲ 아워홈은 골프장 점포용 메뉴인 '벙커전'과 '콩카페 코코넛 소프트 아이스크림' 2종을 선보였다. 벙커전은 각종 해산물을 넣은 해물파전이고, 아이스크림은 베트남 대표 카페 브랜드 '콩카페'와 협업한 제품이다.
▲ 프레시지는 구독자 130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의 요리법을 담은 '박막례 비빔국수' 밀키트 2종을 출시했다. 박막례 할머니 유튜브 채널에서 1천500만 조회 수를 기록한 비빔국수 조리법을 구현한 제품이다.
▲ 삼양식품은 짜장라면 신제품 '짜장이라구요'를 선보였다. 채소와 고기 등을 오랜 시간 끓여 만드는 유럽 요리 '라구(Ragu)'에 착안한 제품으로 두꺼운 면과 얇은 면이 섞인 이중복합면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 CJ제일제당은 '고메 프리미엄 피자' 신제품으로 '고메 칠리핫도그 피자'와 '고메 갈릭베이컨치즈 피자' 2종을 출시했다. 고메 칠리핫도그 피자는 미국의 길거리 대표 음식인 칠리핫도그를 피자에 담아냈다. 고메 갈릭베이컨치즈 피자는 달면서도 짠 소위 '단짠단짠'의 풍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