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카부터 토마호크까지…유통가 "가정의 달 고객 잡아라"

입력 2021-04-29 09:50
캠핑카부터 토마호크까지…유통가 "가정의 달 고객 잡아라"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유통업체들이 '가정의 달'을 겨냥해 다양한 상품을 내놓으며 고객 잡기에 나섰다.

편의점 GS25는 5월 한 달간 E카탈로그를 통해 캠핑용 카라반, 반려동물용품 등 총 155종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판매 상품 중에는 독일 펜트사의 4천560만원짜리 카라반이 포함돼 있다. GS25에서 구매하면 출입문 발판, 소화기 등이 포함된 30만원 상당의 옵션이 제공된다.

드라이어 박스와 탈취 기능 공기청정기 등 반려동물용품 12종도 있다. 명품 가방이나 전자제품 등 고가 상품도 있다.



홈플러스는 다음 달 26일까지 신선식품과 나들이 용품을 초특가로 선보이는 '수퍼 패밀리 위크' 행사를 한다.

토마호크 스테이크 5천팩과 토마호크처럼 생긴 돼지고기인 '돈마호크', 찜갈비, 닭갈비 등 가족이 함께 먹기 좋은 식품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야외 활동 때 가져가기 편리한 1구 인덕션과 그릴팬 등을 묶은 세트 상품을 최대 40%를, 물병·텀블러·밀폐용기·간편 식기 등은 최대 50%를 할인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은 오는 30일부터 내달 6일까지 인더스토리, 피터젠슨, 무냐무냐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열어 다양한 어린이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대전에 있는 타임월드점은 내달 6일까지 사실적인 동물 모양 인형으로 유명한 한사토이 초대전을 연다.

압구정동 명품관은 내달 13일까지 마이클스코긴스 작품 전시회를 열어 사랑을 테마로 한 작품을 선보인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