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CU, MZ세대 겨냥 '테스형 막걸리' 출시
▲ CU는 MZ세대(밀레니얼 세대+Z 세대)를 겨냥해 가수 나훈아의 노래 '테스형'을 모티브로 만든 '테스형 막걸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노래는 현대인이 고대 그리스 철학자 소크라테스에게 삶의 애환을 묻는 내용을 담은 트로트로,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도 화제를 끌었다. 테스형 막걸리는 경기도 포천 이동면의 천연 지하 암반수를 활용해 수작업으로 생산한 밀입국(밀로 만든 누룩)으로 만든 제품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