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처리 원활하게"…자동차손배진흥원, 민원관리시스템 구축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자동차손해배상진흥원은 6개 자동차공제조합의 원활한 민원 업무 처리를 위해 민원통합관리시스템을 새롭게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민원통합관리시스템은 국민신문고·홈페이지·유선 등 다양한 경로로 접수되는 민원을 일괄 취합하고, 모든 업무를 일원화해 처리하는 시스템을 말한다.
이번 시스템 구축으로 민원인은 민원 처리 단계별 진행 상황을 문자메시지로 안내받게 되며, 언제든지 홈페이지를 통해 민원처리 과정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진흥원 입장에서는 새 시스템을 통해 민원현황과 통계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됐다.
진흥원은 택시·개인택시·버스·전세버스·화물차·렌터카 등 6개 사업용 차량 공제조합의 보상 업무를 검사·지원하는 기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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