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청년 소셜벤처 판로 지원…30일까지 온라인 기획전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SC제일은행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청년 소셜 벤처의 판로 지원을 위해 이달 30일까지 네이버 온라인 기부포털 '해피빈'을 활용해 'SC제일은행과 함께하는 청년 소셜벤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청년 소셜벤처 지원을 위한 SC제일은행의 사회공헌사업인 '청년제일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 프로젝트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12개 소셜벤처 가운데 온라인 마켓 입점 제품군을 보유한 ㈜미더, ㈜방앗간컴퍼니, ㈜브라더스키퍼, ㈜스프링샤인, ㈜오셰르, ㈜향기내는사람들 등 6개 기업이 참여한다.
기획전 출품 기업들은 해피빈 공감가게에 개설된 단독 이벤트 페이지(https://happybean.naver.com/flower/event/17)에서 회사 소개와 함께 대표 제품을 전시하게 된다.
기획전에서 청년 소셜벤처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구매자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3천원을 지급한다.
SC제일은행 최기훈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소셜 벤처의 성장을 위해서는 경영지원자금 못지않게 판로개척 기회를 마련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청년 기업가들이 이끄는 소셜벤처를 지속해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yjkim84@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