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30~40대 커리어우먼 겨냥 '더 에이치' 라인 출시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는 패션 브랜드인 헤지스 제품으로 30~40대 일하는 여성을 위한 '오피스룩' 라인인 '더 에이치'(the H.)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커리어우먼의 특성을 반영해 섬세한 재단과 정제된 라인으로 고급스러운 여성미를 강조하면서도 스판덱스 등 신축성 좋고 편안한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검은색, 흰색, 베이지색 등 기본 색상을 주로 사용해 다른 옷과 잘 조화해 입을 수 있도록 했다.
바지, 치마, 재킷, 원피스, 니트, 티셔츠, 코트 등 30여가지의 상품으로 구성돼 이 라인 제품만으로도 오피스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이 라인은 온라인 전용으로 나와 LF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에서만 판매하며 오프라인 매장 중에서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