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결혼·이사철 맞아 침대·가구 할인 판매

입력 2020-10-17 07:00
[주말N쇼핑] 결혼·이사철 맞아 침대·가구 할인 판매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주말 백화점은 결혼과 이사 철을 맞아 침대와 가구 등을 할인 판매한다. 대형마트는 와인을 할인 판매하는 '와인장터' 행사를 한다.

▲ 롯데백화점 = 본점은 18일까지 9층 이벤트홀에서 침대와 식탁 세트 등을 할인 판매한다. 에이스 침대, 템퍼 등이 참여한다.

잠실점은 캐시미어 100% 풀오버 제품을 2개 사면 1개를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행사를 한다.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은 쌤소나이트 캐리어(여행용 가방)와 가방을 기존 할인율에서 추가로 20% 할인하고, 파주점은 아디다스 신발과 의류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18일까지 5층에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위 마켓 블랙'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소셜미디어(SNS)나 오프라인에서 주목받는 생활·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모은 편집숍으로, 라이프더화원, 부부웍스, 러브미러비미 등 30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무역센터점에서는 에이스·시몬스 등 10여개 가구회사가 참여하는 '가구대전' 행사를 연다.

목동점은 유플렉스 지하 2층에서 디스커버리, K2 등 아웃도어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해 판매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은 18일까지 신관 5층에서 '인바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근육량과 체지방률을 확인할 수 있는 체중계와 손목밴드 등을 판매한다.

타임스퀘어점 패션관에서는 스포츠 패션브랜드 NFL의 플리스 후드 재킷과 조거 팬츠 등을 할인 판매한다.



▲ 이마트 = 국산 햇인삼을 행사 카드로 구매 시 20% 할인한다.

1천여종의 와인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하는 하반기 와인장터 행사도 한다.

이마트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미리 원하는 와인을 주문한 뒤 20일 이후 지정 매장에서 찾을 수 있는 '스마트오더' 서비스도 운영한다.

▲ 롯데마트 = 17일 하루 강원도 홍천에서 재배한 고랭지 배추 5천포기를 포기당 2천780원에 판매한다.

또 22일까지 청흥버섯연구소에서 개발한 국산 신품종 송이버섯인 청흥송이를 판매한다.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800여종, 60만병 와인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가을 와인장터' 행사도 연다.

▲ G마켓 = 밥과 라면류, 간편식, 소스 등 오뚜기 식품을 최대 43% 할인 판매하는 '초특가 대밥원정대' 행사를 18일까지 한다.

모든 고객에게 15% 할인 쿠폰을 주고 유료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