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넷마블, 스토리 소셜 게임 'BTS 유니버스 스토리' 오늘 글로벌 173개
국가 및 지역 정식 출시
- 방탄소년단 지식재산권 기반 스토리 소셜 게임 글로벌 정식 출시
- 다양한 콘셉트의 스토리 자유롭게 생산 및 공유하는 스토리 소셜 게임
- 출시 기념해 다양한 이용자 참여형 이벤트 진행… 풍성한 혜택 제공
(서울, 한국 2020년 9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24일 방탄소년단 지식재산권(IP) 기반 스토리 소셜 게임 'BTS 유니버스 스토리(개발사 넷마블몬스터)'를 글로벌 173개 국가 및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
넷마블과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협업 작품인 'BTS 유니버스 스토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스토리를 자유롭게 생산하고 이를 다른 이용자들과 공유하며 소통하는 방식의 스토리 소셜 게임이다.
게임 제작 툴을 활용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스토리를 만들 수 있는 '스토리 제작' 모드와 이야기 전개 및 결말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스토리 감상' 모드를 제공한다.
또한 의상과 액세서리 등을 수집하여 방탄소년단 세계관 속 캐릭터들에게 입히고 직접 커스터마이징하는 재미와 함께 증강현실(AR) 촬영까지 즐길 수 있는 '컬렉션' 모드를 지원한다.
넷마블은 'BTS 유니버스 스토리' 정식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7일 동안 접속만 해도 매일 30주얼씩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스토리'를 제작하고 다른 이용자들에게 '좋아요'를 받으면, 누적 '좋아요' 수에 따라 '게임 로고 티셔츠' 및 '스토리 제작용 테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외에도 사전 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월광 의상 세트 멤버 선택권(1장)'을 획득할 수 있는 '사전등록 특별 선택권'을 제공한다.
'BTS 유니버스 스토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BUSgameOfficial)와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busgame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921/2922977-1
출처: Netmarble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