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도 고가 화장품 쓴다…펫케어 제품 인기

입력 2020-09-23 10:26
반려동물도 고가 화장품 쓴다…펫케어 제품 인기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국내 반려동물 인구 증가와 함께 반려동물을 위한 고가의 화장품 수요도 커지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탈리아 유명 브랜드인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에서 나오는 반려동물용 화장품인 '프리미엄 펫 컬렉션'의 1~8월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56% 증가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펫 컬렉션은 샴푸(250㎖·4만5천원), 해충 접근 방지 로션(50㎖·5만7천원), 데오도란트(150㎖·2만5천원) 등으로 구성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수입분이 모두 소진되자 추가 수입 물량을 150%가량 늘렸다.

이 업체는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25~27일 하남 스타필드 몰리스펫샵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세트 상품 구매 시 핸드타월과 에코백을 증정하며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lucid@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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